태국 여행...

My Story 2012. 10. 8. 13:29

저번주에 태국여행을 다녀왔는데....

휴유증이 장난아님 ㅠㅠㅠ 살은 다타고 1도화상....이라니ㅠㅠㅠ

아무튼 재미있게 놀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국 어느 한 바다에서 찍은 풍경 ㅎㅎㅎ


DSLR Nikon D5100으로 찍음 ㅎㅎㅎ 

 

생각보다 의외로 교통비가 많이 들었음....택시보다 저렴한 툭툭을 타고다니면 그나마 교통비를 줄일 수 있고 더 아끼려면 전철타고 좀 걷는 좋은 방법도 있음 ㅎㅎ

음식같은 경우는 생각보다 향신료 향도 안났고...맛있었음...시장에서도 사먹고 이것저것 먹었는데 입에 다 잘맞았음....돌아와서 보니 2키로나 쩌있었던...ㅋㅋㅋㅋ

갔을댄 우기라서 그런지....갑자기 소나기가 오다가 멈추고 맑아졌다가...갑자기 내리다가....근데 대채적으로 맑음(건기에는 비가 안온다고 들었음...)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바다도 가고 ㅎㅎㅎ 물이 맑아서 바다속이 다 보이고 재미있었음 ㅎㅎㅎㅎ 바다에서 태국 현지인이랑 같이 바다에서 다이빙하고 놀았는데 겁나 재미있었음.. ㅋㅋㅋ

암튼 짧은 기간이였지만 나름 알차게 보냈음!!

ㅎㅎㅎㅎㅎ 원래 글재주가 없는지라 대충 정리 ㅋㅋㅋㅋ

Posted by Nvd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