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가 구축한 SVN+TRAC서버에 Memget Project 정리를 시작함....


근데 아직 익숙치가 않아서 뭐가 먼지도 모르겠고 ㅋㅋㅋ 후배는 이거 써보고...


 ㅋㅋ

보면서 공부했는데 ㅋㅋ

와 근데 진짜..

프로세스 설명해둔거 보고

와 씨발 이게 업무 흐름이야 !

이런게 있다늬 !!

라고 함... ㅋㅋㅋ


뭐 암튼 아직 익히는 단계라 정리도 잘 안되있고 너저분하지만 일단 좀 익혀야겠다 ㅋㅋㅋ


후배가 자꾸 그렇게 쓰는거 아니라고 막 알려주긴하는데 ㅋㅋㅋ 아직까진 나 편한데로 쓰고싶다 ㅋㅋㅋ 뭐 지저분한걸 조금 느끼고 있긴하지만 그래도 필요성 느끼기전까진 이렇게 쓸듯... ㅠㅠ 먼가 하나 할때마다 작성할것도 많고 ... 해두면 나중에 좋겠지만....귀..찮....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저분하지만 일단 링크 공개!! (소스는 못봄...아직 부끄러움...ㅋㅋㅋㅋ)


조만간 바이너리 다운로드 링크도 공개할 예정!!


TRAC서버 이전 및 도메인 변경됨!!!

TRAC : https://dev.unsigned.kr/trac


Posted by Nvdark
,